증권
BNK금융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 출시
입력 2017-06-01 10:05 
BNK금융그룹의 모바일 은행 `썸뱅크`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를 1일 출시했다.[사진 = 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의 모바일 은행 '썸뱅크'는 롯데카드,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는 롯데백화점 e-쿠폰(5% 할인)을 매월 2매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이용금액에 따라 2만원·3만원·5만원·10만원까지 캐시백(사용금액의 1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급 후 2개월간은 실적과 관계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썸뱅크 정기예금 및 포인트 적금 가입시 0.1%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전국 모든 부산은행과 롯데 ATM에서 카드 실물 및 별도 수수료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현금 출금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 구입시 1%~7%, 해외 호텔 및 숙박권 구입시 5%~10%까지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카드와 제휴해 항공권, 숙박권을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 썸뱅크 내 '썸라이프 여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BNK금융은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이용 금액 중 15% 청구할인 미적용 건에 한해 금액에 따라 5천원·1만원·2만원의 롯데 상품권 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천한 지인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추천한 회원에게 롯데 L.POINT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빈대인 BNK부산은행 미래채널본부장은 "썸뱅크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서비스를 탑재한 썸뱅크 롯데백화점 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노승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