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인뮤지스 19일 컴백, 성아 없이 `4인 체제`
입력 2017-06-01 09: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오는 19일 전격 컴백한다.
1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티저 영상과 프로모션 일정표을 공개했다.
영상은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의 공식 로고가 깨지며 완전체 나인뮤지스의 로고로 돌아오는 장면을 담고 있다. "Im a little bit serious"라는 가사와 함께 신곡의 일부가 공개돼 있어 기대를 높인다.
이에 앞서 소속사는 지난달 31일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에 "멤버들이 오랜 논의 끝에 오는 6월 19일,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발표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활동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성아가 빠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했다"며 "아낌 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나인뮤지스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만큼 나인뮤지스 다운 곡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만들어 드릴 예정이다"라며 "기다려주신 만큼 보답할만한 완벽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