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원 신흥강자` 수란, `1+1=0` 뮤비 티저 공개
입력 2017-05-31 07: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오늘 취하면(feat. 창모)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가수 수란이 또 한 번 감각적인 신곡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수란은 31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오는 6월 2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워킹(Walkin)의 타이틀곡인 ‘1+1=0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0은 ‘일하고 또 일만 하다 보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아낸 곡으로,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의 삶을 쉽고 재치있게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반복돼 듣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수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후렴구 한 소절만으로도 감각적인 신곡임을 짐작케 한다.

영상 말미에는 수란과 딘이 함께한 ‘1+1=0이 오는 6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강조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앞서 수란은 첫 미니앨범 ‘Walkin에 수록 예정인 타이틀곡 ‘1+1=0(feat. DEAN)을 포함한 총 5곡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늘 취하면(feat. 창모)의 프로듀싱에 방탄소년단 슈가와 피처링에 래퍼 창모가 참여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1+1=0(feat. DEAN)에는 딘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했다. 5번 트랙 ‘해요(feat.Swings)에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리고, 작곡 및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맡는 등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았다.
수란은 6월 6일 오후 4시,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내 야외무대에서 ‘수.줍.음(수란의 음악도 줍고, 휴식도 줍는 음악회)을 개최할 예정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