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 2.0이 정체된 휴대전화 시장에 성장 모멘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모바일 웹 2.0은 이동통신사업자를 중심으로 이뤄졌던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재편을 불러올 것이라며, 콘텐츠의 배급과 유통망 확보에 성공여부가 달려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연구소는 2세대 모바일 인터넷인 모바일 웹2.0은 음성과 무선데이터,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한 3G이동통신 서비스에서 구현되며, 소비자의 행동패턴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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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경제연구소는 모바일 웹 2.0은 이동통신사업자를 중심으로 이뤄졌던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재편을 불러올 것이라며, 콘텐츠의 배급과 유통망 확보에 성공여부가 달려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연구소는 2세대 모바일 인터넷인 모바일 웹2.0은 음성과 무선데이터,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한 3G이동통신 서비스에서 구현되며, 소비자의 행동패턴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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