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퍼프(SUPERF)에서 갤럭시 S8•S8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패키지를 론칭했다. 패키지에는 리얼핏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을 비롯해 카메라 보호용 강화유리필름과 아머스킨케이스까지 포함됐다.
슈퍼프 관계자는 리얼핏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을 따로 구매한 경우, 이에 맞지 않는 다른 케이스를 착용할 경우 이격이 발생해 필름이 밀리는 등 호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면서 슈퍼프에서 출시한 올인원 패키지는 필름과 케이스의 호환시켜 함께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후면 카메라 부분 또한 강화유리소재 필름으로 구성되어 보다 안전하게 갤럭시S8 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상품에 구성된 리얼핏 풀커버 강화유리는 0.3mm 두께로 일반필름 비해 내구도가 높고 필름 표면에 하이드로포빅 나노코팅을 적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오염에 대한 저항력도 높은 필름이다.
슈퍼프는 굴곡진 디스플레이 기기에 맞게 1:1 입체설계로 디자인되어 그립감이 우수하며, 기기와의 일체감도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케이스로도 보호할 수 없는 후면 카메라렌즈는 강화유리 소재로 보호필름을 제작해 패키지에 포함시켰다.
슈퍼프는 또한 아머스킨케이스는 갤럭시 S8/S8플러스 모델만을 위한 맞춤 설계가 적용되어 보호기능은 더 강해지고 케이스 두께는 더 얇아진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충격내구성이 강한 케이스일수록 두께가 두꺼워져 그립감이 떨어지는데, 이를 보안하기 위해 충격방지와 슬림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케이스의 테두리 부분은 논슬립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올인원패키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슈퍼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