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화성산업, 신천 품은 ‘봉덕 화성파크드림’ 6월 분양
입력 2017-05-17 14:51 
봉덕 화성파크드림 투시도[사진제공: 화성산업]
화성산업은 오는 6월 대구시 남구 봉덕동 일대에서 '봉덕 화성파크드림'을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7~20층 아파트 3개동 332가구 중 248가구(전용 ▲69㎡ 73가구 ▲72㎡ 66가구 ▲84㎡ 10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단지에서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대구시 수성구, 달서구 등으로 빠르게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 교육시설과 남구청, 봉덕동 주민센터, 대구광역시립남부도서관, 대덕문화전당, 영남대학교 병원,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롯데슈퍼 등 편의시설도 많다.
전용 69㎡는 신천 조망을 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전용 72·84㎡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단지 안에 중앙정원인 '파티오(PATIO)'를 조성하고, 신천 물길과 연계한 수공간 '물빛정원', 휴식과 자연이 있는 '힐링가든',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꿈나무정원' 등 다양한 테마공원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통해 세대 내에서 무선인터넷(WI-FI)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네트워크를 이용해 승강기 호출, 스마트폰 어플제어, 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원격검침, 원터치 방범설정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을 적용해 중국발 미세먼지를 99% 차단한다.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이밖에 놀이터, 공동현관, 지하주차장 등에 200만 화소의 CCTV를 설치하고, 고해상도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옥외 적외선 감지기, 거실 동체 감지기 등 한층 강화된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아울러 현관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날씨정보, 승강기호출, 일괄소등, 가스차단, 외출모드 등을 설정할 수 있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도 막을 수 있다. 지하주차장에는 공동전기료 부담을 줄이는 재실감지 LED조명제어 시스템이 설치되고 EMS 시스템도 적용돼 에너지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중구 침산동 파크드림갤러리에 마련되며, 6월 중 개관하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