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베이비 스킨케어 ‘밀크바오밥’ 쿠팡 판매량 1위 달성
입력 2017-05-17 13:40 
태남생활건강은 17일 올해 1월 새롭게 런칭한 밀크바오밥 베이비스킨케어가 최근 최대 소셜커머스 쇼핑몰 쿠팡 판매량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태남의 아기들이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밀크바오밥 베이비로션, 워시, 파우더로션 중 가장 판매가 활발한 베이비워시 제품이 쿠팡 유아워시 샴푸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 했다”고 말했다.

그동안 국내 베이비스킨케어 시장은 외국제품이 수년째 1위를 차지해왔다. 하지만 태남의 밀크바오밥 베이비스킨케어가 런칭한 지 4개월 만에 판매량 톱을 차지한 것.

이처럼 태남의 밀크바오밥 베이비스킨케어 제품이 국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해외 유명 수입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태남 생활건강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국내외 임상실험을 통한 안전성 확보까지 엄마들이 좋아하는 향과 거품력, 세척력등을 모두 염두에 두고 개발했다 좋은 제품을 만들어 마켓시장 진출 첫 성공이라는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밀크바오밥 베이비 라인을 늘려 엄마들이 더 안전한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매경헬스 편집부 ] [ mkhnew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