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편집자 주>
◇ 마이티마우스 5년 만에 완전체 출연, ‘주크버스(5/16)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스카이티브이(skyTV) ‘주크버스에 논란 후 처음 출연해 그 동안의 심경을 고백했다.
오는 16일 방송하는 ‘주크버스 18회에는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상추와 쇼리가 5년만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상추는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으로 물의를 빚어 오랜 기간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방송활동을 자제해 왔다.
녹화현장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던 마이티마우스를 보고 MC 딘딘은 상추와 개인적인 친분으로 자주 만나는 사이지만 나도 오해하고 있던 부분이 있었다”며 차라리 속 시원히 털어놓고 편하게 촬영하는 게 어떻겠냐”고 운을 띄웠다.
이에 상추는 논란이 일었을 때 여러 해명을 했지만 그게 더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며 이제는 변명조차 죄송스러워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는 길 밖에 없다”며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MC 탁재훈은 래퍼 상추를 향해 농담 섞인 독설을 날려 화제다.
탁재훈은 멤버 쇼리는 드라마를 통해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상추는 자숙 기간 동안 뭘 했나”라며 설마 쉬는 동안 계속 마사지 받은 거 아니냐”며 뜬금포 독설을 날려 상추를 당황케 했다.
이를 들은 상추는 5년 만에 첫 예능출연인데 방송 이후 또 1년 쉬어야 하는 것 아니냐”며 조심스러워 하면서도 탁재훈의 농담에 긴장을 풀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상추는 사실 군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라며 그 동안 털어놓지 못했던 속마음을 공개했다.
이에 탁재훈은 힘겨운 시간이었겠지만 그걸 계기로 앞으로 더 성숙해 질 거다”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5년 만에 털어놓는 상추의 속마음 토크와 생목라이브로 선보이는 마이티마우스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사진=‘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화면
◇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경, 20kg 감량 비법 공개(5/15)
배우 이수경이 20kg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수경과 가수 효린이 출연해 매력을 뽐낸다.
이수경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과거 통통했었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현재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평소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식비 때문에 카드가 한도 초과된 적이 있을 정도”라며,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기 위해 하루에 3시간 씩 운동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수경은 최근 하는 운동은 ‘줌바 댄스라며 MC와 셰프 군단에게 음악에 맞춘 다양한 동작을 전수해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함께 출연한 효린 역시 ”잘 먹기로 소문난 아이돌 씨스타 안에서도 내가 제일 많이 먹는다며 ”운동을 열심히 해야 식단 조절을 덜 하고 많이 먹을 수 있어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건강한 몸매의 비결을 밝혔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수경의 냉장고 속에는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주류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심지어 스포츠 팀이 우승했을 때나 터뜨릴 법한 대형 사이즈의 샴페인까지 등장,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수경은 술은 그저 예뻐서 구매할 뿐, 주량은 한 병이다”라고 주장했으나 다른 칸에서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주류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종류의 술이 대량으로 등장해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흥 주당답게 이수경은 사상 최초로 ‘간 해독에 좋은 요리를 셰프들에게 주문했다는 후문.
이수경의 다이어트 비법과 셰프들의 ‘간 해독 요리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편의점을 털어라 사진=tvN
◇ ‘SNS 화제의 음식으로 펼치는 요리대결 tvN ‘편의점을 털어라(5/15)
‘편의점을 털어라 10화에 이연복, 최현석, 밴쯔가 출연, 요리 전문가다운 날카로움과 노련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SNS 화제의 음식 베스트 5를 주제로 유쾌한 토크 뿐 아니라 흥미진진한 요리대결을 펼친다.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메뉴들을 편의점 요리로 완벽 재연하는 것. tvN ‘윤식당의 메뉴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불고기 버거부터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유치원 도시락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고퀄리티 푸드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10화의 특급 게스트로 셰프 이연복, 최현석과 먹방BJ 밴쯔가 출연해 대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이연복은 출연하기에 앞서 방송을 종종 챙겨봤다. 조합을 너무 맛있게 잘 한다. 일본 방송에서 셰프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보고 부러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편의점 짜장면을 맛있게 먹는 비법을 공개, 중식 요리의 대가로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BJ밴쯔는 일명 ‘밴쯔 정식을 직접 선보인다. 오로지 편의점 음식만으로 기분 좋은 식단을 차릴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는 것. 예상 밖의 조합에 함께 출연한 셰프들조차 걱정하지만, 압도적인 맛으로 출연진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송 초반 수익이 없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방송에 임했다"며 방송 초기 활동에 대한 어려움을 토크로 풀어낼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황금 삼각김밥을 거머쥘 최종 우승팀이 탄생한다. 특히 지난 9화의 최고 점수를 경신하는 결과가 나와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 현재까지 박내래, 딘딘의 ‘딘나좋아팀이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팀이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