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데뷔] 언니쓰, 틀 깬 신곡 ‘맞지?’로 돌아왔다
입력 2017-05-12 12:10  | 수정 2017-05-12 13:56
언니쓰 사진=KBS2
[MBN스타 백융희 기자] 언니쓰가 드디어 데뷔했다.

12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 멤버들은 타이틀 곡 ‘맞지와 ‘랄랄라 송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맞지?(Right?)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공리더 공민지가 랩 디렉터로, 황금 막내 전소미도 랩 작사가로 참여했다. ‘언니쓰 멤버 7명의 케미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넌 내가 어떤 꿈꾸는 것 같니/지드래곤 같은 남자 아님 뭔데/넌 내가 어떨 때 멋있는 것 같니/ 언니쓰만큼 멋진 것 같은데/ 등 멜로디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방송 내에서 뭉친 멤버들로 컴백하는 만큼 가사에 방송명 ‘언니쓰 등을 넣는 등 김이나 작사가의 센스가 십분 발휘됐다.

새롭게 공개된 ‘랄랄라 송(LaLaLa song) 역시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작업했다. ‘랄랄라 송은 느린 미디어템포 R&B곡으로 ‘언니쓰가 서로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멜로디로 흐르는 랩과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미 중독성이 검증된 ‘맞지?와는 또 다른 중독을 부른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