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엘린이들 모여라! LG, 5월 가족팬 대상 이벤트
입력 2017-05-02 15:06 
프로야구 LG트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사진=LG트윈스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프로야구 LG트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와 가족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4일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전 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축제의 현장인 ‘스타워즈 데이를 연다. ‘스타워즈 데이는 국내 프로스포츠에서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2-4일 3연전동안 스타워즈 관련 캐릭터 포토존을 운영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 이닝이벤트 등을 통해 스타워즈 기념품을 선물한다.
13일 한화 이글스와 진행되는 홈경기에서는 2017시즌 어린이회원을 대상으로 ‘2017 제1회 서울 LG트윈스 어린이회원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20-21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주말 홈경기에는 ‘키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틀간 서울지역 어린이 합창단의 애국가 제창을 비롯해 다양한 그라운드 및 이닝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또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항공 및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5월 주말 경기에는 LG의 신규 마스코트인 럭키와 스타, 그리고 헬로키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초청해 어린이 및 가족 팬들이 경기시작 전 캐릭터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