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엽기적인 그녀’ 1차 티저 영상 공개…믿고 보는 주원·오연서 케미
입력 2017-05-01 17:14 
사진 제공=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MBN스타 권혜미 객원기자] ‘엽기적인 그녀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4월 29일 공개된 SBS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 1차 티저 영상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1차 티저는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이정신 분)과 공주의 아버지 휘종(손창민 분)까지 개성 가득한 인물들이 등장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라 믿고 기대 한다”, 믿고 보는 주원, 오연서 드라마”, 주원과 오연서 동갑케미 기대 된다”, 영상이 예쁘고 눈 호강하는 드라마”, 배우들이 존잘존예라 보는 재미가 있을 듯”, 스토리가 제법 재밌어 보인다” 등 드라마에 대한 무한한 기대를 드러내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또한 지난 2015년 드라마 ‘용팔이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오진석 감독과 배우 주원의 두 번째 만남이기에 이번 ‘엽기적인 그녀에서도 역시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영상미와 극적인 연출, 주원의 매력적인 연기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가 발휘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이자 원자의 스승인 '주원'과 엽기 발랄 공주 '오연서'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9일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권혜미 객원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