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바앤, 라바·윙클베어 테마열차 운행
입력 2017-05-01 13:36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대표 김광용)이 라바, 윙클베어 등 인기 캐릭터가 활용된 테마열차를 운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바와 윙클베어 테마열차'는 오는 9월까지 광교신도시부터 강남역을 잇는 신분당선 구간에서 운행된다. 1편성(6량) 차량 내부 중 3개의 홀수칸은 코믹하고 유쾌한 '라바 테마존'을, 나머지 짝수칸은 아기자기하고 심플한 '윙클베어 테마존'으로 꾸렸다.
투바앤은 라바 열차 운행을 기념해 라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바, 윙클베어, 다이노코어 열차에 탑승 후 인증샷을 촬영해 라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캐릭터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투바앤 관계자는 "어린이와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이노코어 열차에 이어 유쾌하고 친근한 라바와 윙클베어 열차를 기획했다"며 "특히 라바 열차는 지난해 운행 종료 이후에도 연장이나 추가 운영을 문의하는 시민들이 많았던 만큼 이번에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바와 윙클베어 테마열차의 운행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신분당선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