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안녕하세요~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입니다"
입력 2017-04-24 17:00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오른쪽)이 2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하나생명]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체험인데, 상담 실력이 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지난 2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 작년 5월에 이어 두 번째 체험으로 권 사장은 이번에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이날 권 사장은 고객의 민원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이 끝난 뒤에는 앞치마를 두르고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하는 상담사들에게 도라지차와 간식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했다.
대전에 있는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각종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