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7-04-18 16:51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전사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3개 브랜드는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자체제작한 실속 있는 고객 사은품을 준비했다.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실내용 미니농구대'를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문이나 봉 등 어린이 키에 맞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골대와 공이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가지고 놀 수 있다.
프렌치 감성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투명 우산'을 증정한다. 투명소재로 제작되어 비 오는 날 아이들의 시야를 막지 않으며, 천 위에는 동물 캐릭터, 왕관 등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다.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위해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제공한다. 강력 자석으로 자동차 철제 프레임에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암막 원단으로 제작돼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부착되어 있는 끈으로 손쉬운 정리 및 보관이 가능하다.
행사 시작 날짜는 브랜드별로 플레이키즈 프로 4월 19일, 컬리수 4월 20일, 모이몰른 4월 27일이며, 사은품은 소진 시 종료된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