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매직, 커피 로스팅기능 갖춘 오븐
입력 2017-04-12 14:45  | 수정 2017-04-13 15:08

SK매직(대표 강경수)은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전광수 커피와 콜라보레이션 한 '로스팅 오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매직 로스팅 오븐은 다양한 커피 생두 로스팅 기능으로 시음자의 취향별로 4가지 맛(Aroma&Acidity, Acidity&Sweet, Sweet&Balance, Bitter&Body)을 구현했다. 로스팅 후 열기와 수분을 고르게 식힐 수 있는 로스팅 오븐 전용 용기를 채용했으며, 생두 외에도 과일, 채소, 육류 등의 식품건조를 할 수 있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로스팅 오븐은 3차원 입체가열방식을 사용해 오븐, 식품건조,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그릴, 발효, 해동 기능을 제품 한대로 해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터치, 다이얼 조작 및 스테인리스 조리실 채용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기전력 제로(Zero)를 구현해 에너지 절약할 수 있고, 탈취 기능 및 80종의 자동요리 기능으로 위생적인 냄새 제거와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오븐은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