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리스틴, 괴물신인 맞네…‘WEE WOO’ MV 700만뷰 돌파
입력 2017-04-06 11:01 
프리스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프리스틴(PRISTIN)이 ‘위 우(WEE WOO)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6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의 타이틀곡 ‘위 우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달 21일 공개됐던 ‘위 우 뮤직비디오에서 다 보지 못했던 퍼포먼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볼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차적으로 공개됐던 뮤직비디오, 음악방송에서의 무대, 그리고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던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가지 다른 의상을 입고 나온 프리스틴의 댄스 버전 비디오에서는 각각의 의상에서 풍겨져 나오는 다른 느낌의 매력이 관점 포인트다. 또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인 만큼 프리스틴의 콘셉트인 ‘파워 앤 프리티(Power&Pretty)가 느껴지는 역동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모습이 두 배로 느껴져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위 우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정식 뮤직비디오의 700만 뷰 돌파에 대한 감사 마음을 담아 팬들을 위해 특별 공개된 것으로,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벌써 700만 뷰가 넘었다는 점 또한 놀라운 결과로 보인다.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