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문 열었다
입력 2017-04-06 06:40  | 수정 2017-04-07 07:08

매거진 '노블레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온라인몰 '노블레스몰'이 지난 3일 오픈했다.
매거진 노블레스가 27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한 노블레스몰은 가구, 조명, 주방, 욕실용 제품 등 인테리어부터 남성용 그루밍 제품, 비즈니스 패션, 취미용품 등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수천 가지의 상품을 모았다. 단순한 상품 나열에 그치지 않고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했다.
노블레스몰은 매거진 노블레스가 기획한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준비했다. 노블레스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세트 상품과 가성비 좋은 인기 제품만 모은 '익스클루시브 오퍼(Exclusive Offer)' 섹션, 사은품 증정 혜택을 포함한 브랜드 특별전도 마련했다.
노블레스몰에서 제공하는 쇼핑 혜택을 즐기려는 사람들은 맴버십에 가입해야 한다. 회원 등급은 퍼플, 실버, 골드, 블랙 4단계로 나뉜다. 퍼플 등급은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부여된다. 이후 등급은 구매 누적 금액에 따라 승급 형식으로 획득하게 된다. 실버, 골드, 블랙 회원에게는 '노블레스', '노블레스 맨' 1년 구독권과 함께 정액 쿠폰과 생일 쿠폰, VIP 클래스 및 이벤트 초청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오픈 기념 행사로 회원 가입 후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총 8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