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초점] ‘전혜빈♥ 열애설’ 이준기, 그리고 ‘내 귀에 캔디2’에 난 흠집
입력 2017-04-04 17:46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내 귀에 캔디2 불똥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전혜빈과 네 번째 열애설이 난 이준기가 그와의 관계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시청자들이 ‘가상과 현실이라는 벽 앞에 또다시 실망감을 느끼게 됐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2에서 박민영과 달달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준기가 전혜빈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그가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모습에 진정성을 논하게 된 것.

‘내 귀에 캔디는 외적인 모습이 아닌 내적으로 마음이 잘 맞는 친구와 통화를 하며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와 같이 가상 연애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러브라인이 돋보이는 커플이 있다면 큰 화제성을 끌어모았다.

이준기와 박민영 역시 그런 케이스다. ‘이준기의 재발견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준기가 ‘내 귀에 캔디2에서 보여준 모습들은 대중에게 큰 호감을 샀다. 이준기는 ‘내 귀에 캔디2에서 내 1분 1초는 다 너한테 맞춰져 있어” 보고싶어서 왔지”, 현재가 좋다는 박민영의 말에 "지금 나랑 통화하는 현재가 좋지"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달콤한 말을 건넸으며, 로맨스 분위기를 형성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했다.


방송가에 가상 연애 프로그램 제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시청자들은 ‘현실과 다르다라는 점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이러한 소식들은 씁쓸함을 불러온다. 무엇보다 실제로 출연자가 연애를 하고 있다는 점에 실망하기 보다는 그가 그동안 보여준 모습에 진정성을 의심하게 되면서 실망감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한편 ‘내귀에 캔디2 측은 이준기, 박민영 편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좋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페셜 방송 준비하고 있었지만 이를 편성하지 않기로 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