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봄철 불청객` 황사·미세먼지에 대응하는 올리브영 `그린액션` 캠페인
입력 2017-04-04 09:15  | 수정 2017-04-05 14:37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그린 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극심해진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하게 몸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올리브영이 지난달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의 판매추이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약 40% 신장했다. 봄의 불청객이라 불리는 황사, 미세먼지에 대해 소비자들의 대응책 마련이 시급해지면서 관련 상품들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함께 '한 컵 회복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2만원 상당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이 키트에는 '시카페어' 3종 샘플과 친환경 씨앗 재배로 감성 회복을 돕는 '스위트바질 씨드볼' 등을 담았다. 키트는 3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하게 예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감성을 회복하자는 의미로 캠페인을 기획케 됐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