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9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예술의전당이 우수등급으로 선정됐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들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개선을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는 조사로 서비스 수혜자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형식으로 식시됩니다. 총 223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조사는 초정점수에 따라 최우수, 우수, 양호, 미흡 등 4개 등급으로 판정됐으며, 예술의전당은 7년 연속으로 우수등급에 선정된 유일한 문화예술기관에 등극했습니다.
한편 조사결과는 대국민 경영정보 공개 사이트인 ‘알리오에도 고시됩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들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개선을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는 조사로 서비스 수혜자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형식으로 식시됩니다. 총 223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조사는 초정점수에 따라 최우수, 우수, 양호, 미흡 등 4개 등급으로 판정됐으며, 예술의전당은 7년 연속으로 우수등급에 선정된 유일한 문화예술기관에 등극했습니다.
한편 조사결과는 대국민 경영정보 공개 사이트인 ‘알리오에도 고시됩니다.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