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로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탑50’ 최초 진입
입력 2017-03-30 15:00 

로엔엔터테인먼트가 브랜드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2017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탑50에 진입했습니다.

로엔은 멜론의 유료 가입자 증가와 카카오톡 플랫폼과의 연동으로 주가가 전년 대비 16% 이상 상승하는 등 연일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터브랜드가 산정한 로엔의 브랜드 가치는 3,084억 원으로 49위에 해당합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엔은 기업의 전신인 서울음반 시절부터 콘텐츠의 가치와 산업의 발전 가능성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콘텐츠 발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산업 환경의 변화에 맞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는 등 지속 성장의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