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챔피언` 영광의 1위 갓세븐.."큰 상줘서 감사하다" (종합)
입력 2017-03-22 21:09 
쇼챔피언 사진=MBC뮤직 "쇼 챔피언"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갓세븐이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다.
22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갓세븐, 비투비, 여자친구, 태연, 트와이스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인 가운데 갓세븐이 '네버 에버'로 1위를 차지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갓세븐은 "활동하면서 '쇼 챔피언'에 처음 나왔는데 큰상 줘서 감사하다. JYP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쉬고 있는 잭슨 7명으로 모여서 모여서 보여주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지난 21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와 더불어 트로피를 추가하며 2관왕을 차지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날 또 다른 무대로는 비투비를 꼽을 수 있다. 비투비는 ‘야해줄래에서 명불허전 비글미를 뽐내며 팬들에게 매력을 자랑했고, ‘Movie로 무대를 꾸민 비투비는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구구단은 ‘나 같은 애로 상큼한 미모는 물론 깜찍한 매력을 선보엿고, 브레이브걸스는 ‘롤린 무대로 요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더불어 여자친구는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핑거팁으로 팬심을 사로 잡아 걸그룹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신인들의 독특한 무대도 뜨거웠다. 가장 먼저 립버블은 ‘팝콘으로 톡톡 튀는 상큼한 느낌을 자아냈고, BLANC7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YEAH 무대를 꾸몄다. 또한 '성형돌' 이라는 수식어로 화제로 떠오른 식스밤은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로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비투비, B.A.P, 여자친구, 브레이브 걸스, 로미오, 구구단, 빅톤, 비아이지,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빅플로, BLANC7, 식스밤, MVP, 신현우, 세븐어클락, 립버블 등이 무대를 꾸몄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