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7-03-20 16:36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는 오는 5월 31일까지 대림 바스플랜 직영점과 전국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HE 나은 욕실 플러스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생활 가전 또는 프리미엄 직영 시공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 중 5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고급 욕실 도어로 교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욕실 도어 대신 에어워셔를 선택할 수도 있다. 3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선 핸디청소기를 증정한다.
대림 바스플랜은 체계적인 욕실 시공을 위해 본사 직영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다. 직영 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후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드레스&리빙 퍼퓸 스프레이'를, 시공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블리스의 고급 핸드케어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직시공 할인과 퍼퓸 스프레이 및 핸드케어 글로브 사은품은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대림 바스플랜은 욕실 인테리어 상담에서부터 견적과 시공, 유지,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컨설팅해주는 토탈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는 소비자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준비됐다. 제품 종류는 업계 최고 수준인 33종 이상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