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를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18일 10시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에서는 NCT DREAM 멤버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의 첫 예능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 5회가 한중 동시 방영된다.
지난회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동거동락의 인기 코너 체험을 통해 예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NCT DREAM이 펼치는 캠프파이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5회에서는 NCT DREAM이 멤버와 가족들에게 들려주는 진솔한 속마음과 런쥔의 눈물, 이번 시즌을 함께 해준 대선배 이특과 신동이 NCT DREAM에게 보내는 격려의 영상 편지까지 훈훈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오는 19일에는 ‘예능 수련회 편 대망의 마지막 회가 방송되며, 예능 코너가 한층 익숙해진 NCT DREAM이 이특과 신동 없이도 반찬 뽑기 아침 식사 미션을 수행하고, 웃음 만발 야자타임을 진행하는 등 이번 예능 특훈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5일부터는 ‘NCT LIFE의 새로운 시즌 ‘치앙마이 편이 시작되며, NCT 멤버 텐, 태용, 재현, 도영, 쟈니가 ‘방콕 편 이후 1년만에 찾은 태국에서 펼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는 추후 MBC MUSIC을 통해서도 방영되어 더욱 많은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