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슬리피, 이국주에 공개 볼뽀뽀…상남자 인증
입력 2017-03-18 16:03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 이국주에 공개 볼뽀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가 이국주에게 공개 볼뽀뽀를 했다.

18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국주를 외조 하기 위해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 촬영장으로 향한 슬리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는 이국주가 출연중인 ‘코빅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슬리피는 두 손 가득 도시락을 들고 촬영장을 방문해 이국주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볼뽀뽀로 사랑을 증명(?)하고 있는 슬리피, 이국주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밀착돼 볼뽀뽀를 하고 있으며, 이국주는 볼이 빨개진 채 특유의 눈웃음을 짓고 있다.

이국주는 슬리피의 손을 꼭 잡고 동료들의 대기실을 방문해 도시락을 나눠주며 ‘남편 자랑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패널로 출연 중인 황제성, 양세찬과도 마주쳤다. 황제성, 양세찬을 비롯한 동료 배우들은 두 사람을 향해 짓궂은 농담을 던지는 것은 물론, 뽀뽀해~ 뽀뽀해~”를 외치며 ‘뽀뽀 파도타기 시범을 보여줬고 슬리피의 차례가 되자 분위기는 다소 야릇해졌다.

이에 대해 슬리피는 아내의 동료들이 보는 앞에서 과감히 볼에 뽀뽀를 했고, 이국주는 여길 들어오지 말았어야 했어~”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