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밴드 씨엔블루의 신곡 퍼포먼스 티저가 공개됐다.
18일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신곡 ‘헷갈리게의 밴드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170320, ‘CNBLUE, ‘7℃N이 적혀진 영상에서 강렬하고 감각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티저는 흑백에서 컬러로 전환되며 생동감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등장했으며, 신곡 ‘헷갈리게(Between Us)를 외치듯 부르는 정용화의 거칠고 남성적인 보컬이 담겼다. 경쾌하면서도 록 사운드가 강렬하게 다가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금까지 씨엔블루 무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정용화가 악기 없이 노래만 하는 밴드 구성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신곡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이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에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씨엔블루가 느낀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만남, 사랑, 추억, 현실 등 다양한 테마를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내며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팝밴드 씨엔블루의 컬러를 완성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새 앨범 ‘7℃N의 전곡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