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TV맛보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X백종원, 요리 콜라보…군침 유발
입력 2017-03-16 13:40 
‘나 혼자 산다’ 박나래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백종원의 ‘요리 아바타로 변신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6회에서는 박나래가 절친 김지민과 함께 나래바 대청소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선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나래바의 파티 직후 충격적 민낯이 속속들이 밝혀진다. 나래바의 숨겨진 이면들이 공개되는데, 박나래의 처치곤란 냉장고 속까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박나래는 냉장고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백종원의 아바타가 돼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나래는 냉장고 정리를 위해 백종원에게 전화를 걸었다가 그의 지시대로 움직이게 됐고, 결국 다양한 레시피를 술술 읊는 백종원의 목소리에 맞춰 요리를 하는 등 ‘요리 아바타로 변신했다.


특히 박나래는 백종원이 제시한 ‘홍합 요리 레시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전화기 너머로 쏟아지는 그의 주문을 손가락까지 접어가며 꼼꼼하게 수행해 내는 등 열혈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백종원이 알려준 레시피 대로 냉장고 속의 재료를 탈탈 털어 군침을 유발할 요리를 완성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