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반전을 담은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7도씨엔)의 오프(OFF) 버전 재킷으로 기대를 높였다.
멤버들은 고혹적인 분위기에서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날 공개됐던 ‘온(ON) 재킷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사랑이 식어버린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의 타이틀곡 ‘헷갈리게 (Between Us)로 활동할 예정이다.
‘헷갈리게는 정용화와 함께 그룹 엑소 유닛 첸백시, 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 일본 힙합 그룹 m-flo(엠플로)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Justin Reinstein이 공동 작곡했다.
정용화는 ‘헷갈리게를 포함해 ‘잇츠 유(Its You) ‘로얄 럼블(Royal Rumble) 등 세 곡의 자작곡을 작업했다. 이 외에도 기타리스트 이종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끊지마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 베이시스트 이정신이 정용화와 함께 작사한 자작곡 ‘마니또가 실렸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