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대표 박진규)가 13일 광주 서구 치평동에 343㎡(104평) 규모로 '프리미엄 쇼룸'의 문을 새로 열었다.
프리미엄 쇼룸은 기존 쇼룸에 비해 다양한 품목을 다루고 모델하우스처럼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해당 쇼룸은 기존 단층 쇼룸 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주방과 붙박이장뿐 아니라 마루, 창호, 중문, 조명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품 전시 공간이나 체험 공간을 넉넉히 마련했고,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으로 시간이나 날씨 변화에 따른 공간의 분위기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특히 고객 쉼터에는 고급 안마의자와 PC가 설치돼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쇼룸에서는 올해 선보인 신제품 '까사 그레이 스킨', '모닝핸들리스' 등 총 11종의 세트가 전시돼 있다. 또, 붙박이장 9종과 중문 4종을 비롯해 거실장, 소파, 마루, 창호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샘플만 모은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구매 시 꼼꼼한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쇼룸 일부 공간은 30평형대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져 있다. 현관 통로를 따라 침실과 자녀방, 욕실 등이 실제 크기로 꾸며져 있고 거실과 다이닝, 주방공간이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광주 쇼룸에서는 내달 말까지 전품목 최대 15% 할인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5월 말까지 KB국민카드 이용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주방가구 패키지로 구매 시 구입 금액에 따라 현관장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