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거너사’ 메인 포스터 2종 공개…이현우♥조이, 역대급 ‘청량케미’
입력 2017-03-08 09:41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8일 ‘그거너사 측은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현우와 조이는 각자의 독보적 매력을 폭발시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쉴 새 없이 두근거리게 한다.

이현우는 여심스틸러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아련한 꿀눈빛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오롯이 조이만을 향해 있는 그의 한없이 다정한 눈빛이 심쿵을 유발한다. 웃고 있는 조이를 살짝 내려다보는 이현우의 고개각도와 조각 같은 옆모습이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어 조이의 과즙미소가 시선을 강탈한다. 조이는 이현우의 시선에 수줍지만 행복한 듯 고개를 살짝 돌리고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조이의 전매특허 과즙미소는 청량하면서도 활짝 핀 봄 꽃 같은 화사함을 전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청량 케미가 설렘을 자아낸다. 봄날의 데이트를 나온 연인처럼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내뿜어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고개를 돌리면 닿을 듯 가까운 이현우-조이의 거리가 설렘지수를 더욱 상승시킨다.

이처럼 두 사람이 선사하는 설렘과 함께 ‘단 하나만 진심이면 돼라는 메인 카피가 눈길을 끈다. 마치 서로에게 고백을 하는 듯한 카피로 꿀보이스 소유자인 이현우와 조이의 목소리로 자동 음성지원이 돼 설렘을 배가시킨다. 또한 ‘거짓말과 ‘진심이 주는 상반된 느낌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