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식한 소녀들` 숙소 대공개 "예쁜 척, 우리랑 안어울려!"
입력 2017-02-27 13:27 
사진=E채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식식한 소녀들의 숙소가 드디어 공개될 예정이다.
27일 밤 8시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정진운과 정준하,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동해안 최대의 황금어장, 겨울 미식의 도시 경상북도 포항에서 4대 미신(味神)을 영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제작진은 많은 이들이 떠거운 반응을 보여준 소녀들의 비밀스러운 모습이 담긴 숙소를 다시 한번 카메라에 담았다. 회를 거듭할수록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는 소녀들은 촬영이 끝난 후 진솔한 토크는 물론, 사진 찍기와 댄스타임을 가졌다.
특히 소녀들의 진가는 셀프 카메라에서 발휘됐다. 솔직한 입담도 과시했다. 박보람은 계속해서 다시 한번 더 찍자”고 외치는 자이언트 핑크에게 질린다. 질려”라고 일침을 가해 모두를 웃게 했다. 루나는 우리 엽기 사진을 찍자”며 예쁜 척 하는 거 우리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흑역사에 가까운 엽기 사진을 남겨 배꼽을 쥐게 했다.

그대로 잠들기에 시간이 아까웠던 소녀들은 체력이 고갈될 때까지 댄스타임을 즐졌다. 자이언트 핑크는 옷걸이 댄스를, 차오루는 달리기 댄스, 루나는 아재 댄스를 아우르는 등 소녀들은 혼신의 힘을 다해 댄스타임을 즐겨 지난 통영편 흥신춤판보다 한층 더 과격해진 그림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포항의 겨울 제철 재료 4대 미신(味神)의 찬란한 밥상을 담은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식식한 소녀들 6화는 27일 밤 8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