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해소망상위에 꼽히는 다이어트. 특히 여자분들이라면 사시사철을 막론하고 관심이 꾸준하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성공법으로 지속적인 운동과 식사량 조절이 필수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 체중감량보다 근육량을 늘리며 복부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실천에 성공하는 사람은 극히 드문 법. 이런 분들은 다이어트 제품 혹은 식품의 도움을 받아보자.
피부미용기기 전문 기업인 ㈜지티지웰니스에서 런칭한 ‘르바디 다이어터는 세계적인 저명한 논문에서도 증명된 바와 같이 근육을 가장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중주파를 사용, 10분에 120번 근육의 수축과 이완운동을 해준다. 중주파 뱃살지방제거기로 특허를 받은 르바디는 단 10분 사용으로 120회 윗몸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집에서 TV를 보면서도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이미 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구매를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마다 근육이 다른 위치와 모양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 개개인에게 꼭 맞는 위치를 찾아 가장 효과적으로 근육을 자극하여 운동효과를 일으킬 수 있게 하는 르바디는 오늘밤 11시 5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65분간 현대홈쇼핑 윤수영 뷰티쇼호스트와 트로트여신 김혜연씨가 출연하여 직접 경험한 르바디에 대해 소개한다.
한편, 르바디는 200억 돌파 및 현대홈쇼핑 런칭 기념으로 방송전인 오늘 밤 11시 30분까지 현대홈쇼핑 Hmall을 통해 방송전 사전구매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5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