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래 중독성 살아있네"…트와이스 `KNOCK KNOCK` 반응 심상치 않다
입력 2017-02-20 08:26  | 수정 2017-02-20 08:27
걸그룹 트와이스 새노래 'KNOCK KNOCK'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트와이스는 20일 자정(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의 음원과 타이틀곡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퍼포먼스 영상으로 시작되는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는 중반을 지나면서 전작 'TT'와 연결되는 스토리가 그려져 'TT' 뮤직비디오 마지막의 'To be continued'의 의문을 해소해준다.

더불어 박진영의 깜짝 등장과 멤버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패션과 '예쁨' 역시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포인트이다.

누리꾼들은 "제가 봤을때 노래가 들을수록 점점 좋아져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롱런한다(qkrt****)","노래 중독성 살아있네 (just****)",
"이것이 원스의 힘이다(lsb8****)", "꽃길만 걷자 ㅎㅎㅎㅎ 트둥이들(q43****)"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NOCK KNOCK'은 'TWICEcoaster: LANE 2' 타이틀곡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가슴 두근거리는 마음을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