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태국요리 전문점 포앤타이,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 상가 입점
입력 2017-02-15 15:16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 조감도
정통 태국 요리 전문점 '포앤타이'가 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 중심상업지구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 상업시설에 입점한다.
포앤타이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를 활용한 소스 및 음식은 태국의 맛과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태국음식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F&B 브랜드다.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는 선임대 후분양(일부) 상업시설로 분양시작 1개월여 만에 1층과 9층(최상층)은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같은 흥행은 강신도시 운양역세권 내 신규 상가 중에서도 1억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를 갖췄기 때문이란 것이 업계 전문가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입점을 확정한 '포앤타이'를 비롯해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 '레호이' 등 젊은층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명 프랜차이즈와 대형 브랜드 학원들의 선임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저렴한 분양가 외에도 중도금 무이자, 임대보장제 실시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투자 안정성을 따지는 투자자들까지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는 김포도시철도(김포 경전철) 운양역 4번출구 앞에 입지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김포(경기도 김포시 운양동)와 분당(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등 2곳에서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