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자녀의 베스트 코디 컷을 선발하는 '포토쇼룸' 콘테스트가 대표적이다.
모바일 앱의 신규 서비스인 '스타일샵'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행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제로투세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샵'은 모바일 앱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고른 상품을 아이모델 사진 위에 가상 코디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포토쇼룸 콘테스트의 참여희망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아이에게 코디 해 옷을 입힌 후 사진을 찍어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고객투표를 통해 최종 3인을 선발,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10/20 만원 상당의 의류 구매권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5000원 할인권이 즉시 발급된다.
제로투세븐 모바일앱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는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은(銀) 99.9%로 제작된 미아방지팔찌를 주고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대대적으로 개편한 제로투세븐의 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하고 풍성한 오픈기념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