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닷컴, 스마트픽 이용자위한 `속 시원한` 이벤트
입력 2017-02-13 11:10 

롯데닷컴은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픽' 이용자들을 위해 '속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픽'이란 롯데닷컴 등 롯데의 온라인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의 경우 전국 34개 롯데백화점과 4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350여개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의 경우 스마트픽 매출은 월 평균 12%씩 상승할 정도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 이벤트는 댓글을 통해 스마트픽을 이용해본 고객 의견을 받는 것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스마트픽을 이용해 봤을 때 겪은 느낌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롯데닷컴은 추첨을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댓글은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등록 가능하며, 롯데닷컴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근 3개월이내 롯데백화점이나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5일에 발표된다.
김동근 롯데닷컴 옴니채널팀장은 "스마트픽을 이용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한 서비스 개선을 위해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