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올리브영, `트롤` 캐릭터 화상품 8종 출시
입력 2017-02-02 08:35 

'슈렉', '쿵푸팬더' 이름만 대도 알 만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품이 올해도 어김없이 출시됐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이달부터 '트롤' 캐릭터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트롤'은 드림웍스가 제작한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드림웍스는 올리브영을 통해 '슈렉마스크' '쿵푸팬더마스크'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인기를 받았던 곳이다.
기존 드림웍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단순 포장용기뿐 아니라 자체 캐릭터의 고유 느낌까지 살렸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팩2종, 3단 코팩, U존·T존팩, 스킨팩, 먼지떨이 2종 등 총 8가지 품목이다.
'알 유 더 리얼 브랜치 마스크', '알유더 리얼 파피 마스크'는 트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브랜치'와 '파피'의 얼굴을 프린팅 한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붙이면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이는 재미를 줬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모공·피지 제거·모공 수축 등 3단계 관리가 가능한 '피지 쏙- 오프 3단 코팩'은 트롤 주인공 브랜치의 코 모양을 그대로 본 떴다. 일반 코팩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다.
트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치'와 '파피' 쿠션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제품의 뛰어난 품질력은 기본, 재미와 독특함을 무기로 캐릭터 마케팅 열풍 속에서도 경쟁력을 잃지 않고 있다"며 "소비자의 눈높이와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한 이색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