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금강주택,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이달 24일 분양
입력 2017-02-01 09:49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투시도

금강주택은 오는 24일 울산시 남구 달동 1297-2에서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이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 B7블록에서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21층, 7개동 전용 84㎡ 단일 주택형 3가지 타입 총 54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울산 송정지구는 지난해 하반기 분양한 송정지구 일반분양물량 4개 단지 총 2278가구에 4만9904명이 청약(평균 21.9대 1)을 신청할 정도로 시장 열기가 뜨겁다. 특히 '울산 송정 한라비발디 캠퍼스'와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가 각각 4일, 10일 만에 '완판'되며 불황에 강한 실수요시장의 면모를 보였다.
금강주택도 다양한 상품특화와 입지를 앞세워 이같은 분위기를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동측으로 동화산(235m), 서측으로 동천강, 지구 북측으로 송정천과 송정박상진 호수공원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특히 단지 위치한 송정지구 B7블록은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어 지구 내에서도 남다른 주거환경을 갖췄다.
송정지구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워 농협하나로마트, 코스트코 코리아,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중학교 부지가 단지와 접해 있고,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가깝다.
상품설계도 눈길을 끈다. 먼저 모든 가구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으로 설계햇다. 또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선보여 수요자들에 호평을 받은 5베이(Bay) 룸테라스 설계(일부가구)도 적용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보육시설, 도서관, 독서실·키즈북카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