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인기 완구 이벤트를 비롯해 명절 준비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터닝메카드W' 극장판)하는 등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터닝메카드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일 출시되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터닝메카드GO'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비치된 '터닝메카드GO' 문양을 촬영하면 게임 아이템은 물론, 터닝메카드W 신제품 '고브'와 '제트', 터닝메카드W 극장판에 처음 등장한 '디스크캐논'의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900장 한정물량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터닝메카드GO'는 구글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 가득 과일 채소' 기획전을 열어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과일과 채소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한편, 명절 음식준비로 고단했던 주부들을 위해 탕, 찌개 등 다양한 간편조리식품 모음전도 실시한다.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네일 및 스킨케어 회원권 구매 시 최대 30%, 26개 몰 패션 브랜드에서는 최대 30~50% 할인전도 준비했다.
이 밖에 다가오는 정월대보름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비롯해 명절 준비로 커진 가계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다양한 생필품 할인, 문화센터 봄학기 KB제휴카드 30% 청구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래이딩기획팀장은 "명절 준비로 가중된 피로와 가계부담을 덜어주고자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을 저렴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