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트라이크존, 나몰라패밀리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입력 2017-01-31 13:44 

개그맨 김재우가 속한 나몰라패밀리와 배우 강성진이 보여준 환상의 케미로 사랑 받았던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이 나왔다.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지난해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했던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또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에서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나몰라패밀리와 강성진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재치 있는 글과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재우의 활약이 돋보인다. 촬영장에서도 진지와 코믹을 오가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공개된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은 대세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하면서 큰 호응을 얻어 165만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바이럴 영상에서 김재우를 비롯한 주인공들은 안타, 데드볼, 벤치클리어링 등 다양한 야구 용어를 언어유희를 통해 재치 있게 승화시켰다.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야심하게 선보인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인 스트라이크존은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 신개념 놀이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다년간 축적된 골프존의 앞서가는 기술력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통해 스크린야구시장의 리더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