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선물받으세요"
입력 2017-01-26 09:41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7년 설맞이로 진행하고 있는 '100% 당첨 디지털 럭키 드로우'행사가 시작 이틀 만에 10만건의 참여건수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2014년 5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런칭한 사이렌 오더 이용실적이 최근 1500만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사이렌오더'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 반경 2km 내에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조음료는 물론 푸드와 병음료, 원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 스루 이용 자는 메뉴 수령 방식을 매장 안과 차량으로 구분해 주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료음료 e쿠폰(톨 사이즈) 1장, 별 3개, 별 1개 중 하나가 무조건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30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제조음료를 결제·주문하면, 음료 수령시마다 디지털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가 1회씩 제공된다. 당첨상품은 이벤트 화면을 문지르면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타벅스 최신 애플리케이션으로 업데이트가 필수다. 이벤트 참여 기회는 부여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내 유효하며 24시간 경과 시 자동 마감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