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늘 밤부터 찬바람 '쌩쌩'.. 기온 '뚝'
입력 2008-02-11 06:45  | 수정 2008-02-11 06:45
출근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아침은 어제와 비슷한 기온으로 큰 추위없이 출발하고 있습니다.
다만, 오늘 밤부터는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고, 찬바람도 쌩쌩 불겠는데요. 목요일 아침까지 반짝 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부쩍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시간없다는 핑계로 아침 거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침에 카레를 먹으면 집중력과 계산력을 높여주고 감기예방에도 효과적인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꼭 카레가 아니더라도 오늘 아침밥 거르지 마시고요. 든든히 먹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찬 대륙고기압이 서서히 확장하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이겠고요.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입니다. 어제와 비슷한 기온으로 출발하고 있는데요. 서울 영하 2도, 대전 영하 4도 등을 기록하고 있고요.

(오늘최고) 낮 기온도 어제만큼 올라서, 광주 6도, 대구 8도 등이 예상됩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입니다. 오늘 밤에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화요일과 수요일 아침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요. 이 추위는 목요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세계날씨) 오늘 베이징과 파리도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는데요. 다음은 자세한 세계날씨입니다.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