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는 2월 8일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 열려
입력 2017-01-24 15:24 
최근 수익형부동산의 인기와 관심에 더불어 분양시장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하지만 부동산 정책, 상품의 이해, 시세 전망 등 다양한 정보에 관해 지식이 부족하여 답변에 어려움을 겪는 분양상담사들도 존재한다. 이를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기회가 부족하여 어려운 점이 있었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센터에서는 오는 2월 8일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 과정을 개강한다. 이번 교육은 분양업종에 종사하거나 분양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분양상담사가 알아야 할 부동산 시장 전망 분석, 분양 실무 사례, 아파트·오피스텔·상가 분양 실무, 분양홍보마케팅 전략 등 분양상담사로써 알아야 할 필수적인 지식과 상담사로써 가져야 할 설득 기술, 세법 법률 등 상식 까지 전반적인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강사진은 현재 분양업에 종사하는 실무진과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되었고, 경험과 사례를 통해 이론보다는 실전에 가까운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매경 분양상담사 실무교육 7기' 과정은 오는 2월 8일 부터 3월 22일 까지 매주 월, 수요일에 진행하며,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강의한다. 강의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본사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비용은 6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과 커리큘럼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