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금호건설, 새 `어울림` BI 공개
입력 2017-01-23 13:56  | 수정 2017-01-23 13:57
어울림 아파트BI

금호건설 아파트 BI(브랜드 이미지 통합)가 새롭게 바뀐다. 금호건설은 새로운 '어울림' BI 디자인을 23일 공개했다.
어울림은 금호건설이 2003년부터 사용한 아파트 브랜드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 도입하는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 입모양을 모티브로 삼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세 개의 원형 모습은 같은 듯 다른, 다른 듯 같은 요소끼리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의 조화를 표현했다"면서 "붉은색 계통의 '어울림 레드'도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다시금 채우는 경쾌한 에너지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새로 변경한 BI 디자인은 올 3월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부터 적용된다. 올 하반기 입주·분양하는 모든 어울림 단지의 외관과 단지 출입구, 부대시설, 조경, 안내 표지판 등에 새 BI를 일괄 적용할 예정이다.
[이윤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