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틀트립’ 애주가 위한 삿포로 VS 칭다오 술방 특집 공개
입력 2017-01-20 17:12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틀트립에서 술방 특집이 공개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는 미식여행 1탄원샷 투어를 주제로 평소 주당으로 소문난 이들의 양보 없는 ‘원샷투어‘ 대결이 펼쳐진다.

박나래는 자신의 집에 ‘나래바를 차릴 만큼 연예계 애주가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환상의 짝꿍 장도연과 함께 이번 여행기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일본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눈의 도시 끝판왕 ‘훗카이도를 방문해 위스키 만드는 과정을 견학할 수 있는 ‘위스키 증류소를 둘러보고 홋카이도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맥주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끊임없이 원샷하는 모습을 공개해 연예계 소문난 주당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훗카이도 3대 시장인 ‘니조시장, 삿포로 3대 요리인 일본식 양고기 구이 ‘징기스칸, 비현실적인 설경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청의 호수와 ‘흰 수염폭포 등 술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해 100인 판정단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박나래는 주량이 얼마나 되냐”는 MC 휘재의 질문에 ‘소주 3병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답해 판정단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조윤선 문화계 블랙리스트 김기춘이 시켰다고 진술? NO” 반박

[오늘의 포토] 홍수아 '대륙 여신 판빙빙 닮아가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