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가구 신제품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1-11 17:37 

현대리바트가 자사 온라인몰 '리바트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신상품인 거실 시리즈 '파사'와 리클라이너 소파 '레가토' 총 2종 체험단을 20일까지 모집한다. '레가토 리클라이너'는 이즈마인 인기 소파인 레가토의 리클라이너 버전이다. 소파와 벽 사이에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은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홈시네마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컵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이스까지 옵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TV를 보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 충전 기능도 더했다. 레가토 리클라이너 체험단은 리바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스크랩한 주소와 원하는 상품을 적으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당 상품 무료 증정 및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사'는 멀바우브라운과 라이크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거실장 시리즈다. 최신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멀바우 색상과 라이트 오크 색상을 적용해 모던 인더스트리얼 및 카페 분위기, 특유의 화사한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거실장 외에도 1500테이블과 5단 책장으로 구성된 서재 세트가 있어 서재형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파사 체험단은 현대리바트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멀바우 거실세트, 라이트 오크 거실세트명, 멀바우 서재 세트 체험단을 각각 선정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