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로레알, `2017 로레알 브랜드스톰` 참가자 모집
입력 2017-01-09 15:00 

글로벌 기업 로레알은 '2017 로레알 브랜드스톰'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전 세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지난 25년간 전 세계 58개국 9만50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올해는 혁신 인큐베이터 개념을 도입해 '로레알 파리 맨 엑스퍼트' 브랜드 특집으로 꾸몄다. 주제는 '남성 그루밍 틀을 깨다'이다. 기존의 비즈니스 전략을 세우는 브랜드 공모전 부문과 더불어 기술 혁신 전략을 세우는 기술 공모전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 중 지속 가능한 아이디어를 함께 제시하는 팀에게는 CSR 트로피를 추가로 수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전공과 상관 없이 대학교 3,4학년이나 대학원생(경영전문대학원 제외) 3명이 팀을 구성해 오는 22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국내 우승팀은 5월 중 디지털 방식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을 거치게 되며, 최종 우승자는 6월 15일 로레알 파리 본사에서 진행될 국제 본선에 참여할 기회와 더불어 인턴십 등의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혁신과 우리 직원들은 로레알 비즈니스의 핵심요소"라며 "새롭게 변화된 브랜드스톰을 통해서 좀 더 많은 지원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마케팅 실무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