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립스틱 프린스` 서현, 김희철 폭탄발언 "남친 사귀어 본 적도 없을걸?" 대폭소
입력 2017-01-06 10:17  | 수정 2017-01-06 10:21
사진=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김희철이 소녀시대 서현의 연애 유무를 밝혀 폭소케 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에서는 제 6대 프린세스로 소녀시대 서현이 출연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현은 자신의 정체를 밝히기 전 김희철을 언급하며 "얼마 전에 희철 씨 때문에 서운했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인기가 많지 않냐. 여자가 대시를 했을 때 안 받아줘서 서운하다는 거 아니냐"라며 허세로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강남은 "참 대단하다. 김희철은 평소에도 저렇게 말한다"라며 폭소케 했다.

이어 서현이 제 6대 프린스로 모습을 드러냈고, "과즙상 메이크업을 받고 싶다" 며 원하는 메이크업을 밝혔지만, 김희철은 "우리는 불가능하다. 서현 씨가 애교가 정말 없다"라며 놀리기 시작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강남은 서현에 "남자 친구를 만나면 애교가 많냐"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남자 친구 사귀어 본 적도 없을 걸요?"라고 밝혀 서현을 당황스럽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