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구 아파트 분양 현장 다사역 죽곡 삼정그린코아 특별분양
입력 2017-01-05 11:10 


대구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총 1054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세대 분양 마감이 임박해 특별분양으로 새롭게 혜택을 준다.

대구지하철 2호선의 역세권이며 교육환경이 우수한 곳으로 지하주차장은 조명을 LED로 설치, 지역 난방으로 관리비의 최대 25% 절감된다.

또한 지상 최대 35층에서 지하 5층으로 건축될 예정이고, 교통의 경우 다사역과 대실역 역세권으로 남대구IC와 성서IC 그리고 2019년 완공되는 강창IC, 서대구KTX(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달성문화센터가 있어 수영과 헬스,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성서 이마트와 모다아울렛, 죽곡 중심상업지역의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명대 동산의료원이 올해 개원 예정으로 입주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다사고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왕선초등학교와 왕선중학교도 인근에 위치하여 편리하다.

단지 뒤 숲과 가까이에 금호강, 강정고령보(디아크)가 있어 주말이면 자전거도로를 통해 라이딩을 즐기거나 유람선 운행을 통해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 위치한 인근 성서산단은 지난해 574개 일반산업단지 중 전국 최초로 유일하게 '혁신단지'(산업부 지원)에 선정됐다.

2016년부터 2025년까지 약 930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재생단지'에도 선정됐고, 이로 인하여 임대 수요, 아파트 수요층도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30세대에 한해서, 행운의 황금열쇠 지급으로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사역 3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대실역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지역난방, 2018년 12월 완공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