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총 1054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세대 분양 마감이 임박해 특별분양으로 새롭게 혜택을 준다.
대구지하철 2호선의 역세권이며 교육환경이 우수한 곳으로 지하주차장은 조명을 LED로 설치, 지역 난방으로 관리비의 최대 25% 절감된다.
또한 지상 최대 35층에서 지하 5층으로 건축될 예정이고, 교통의 경우 다사역과 대실역 역세권으로 남대구IC와 성서IC 그리고 2019년 완공되는 강창IC, 서대구KTX(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달성문화센터가 있어 수영과 헬스,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성서 이마트와 모다아울렛, 죽곡 중심상업지역의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명대 동산의료원이 올해 개원 예정으로 입주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다사고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왕선초등학교와 왕선중학교도 인근에 위치하여 편리하다.
단지 뒤 숲과 가까이에 금호강, 강정고령보(디아크)가 있어 주말이면 자전거도로를 통해 라이딩을 즐기거나 유람선 운행을 통해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 위치한 인근 성서산단은 지난해 574개 일반산업단지 중 전국 최초로 유일하게 '혁신단지'(산업부 지원)에 선정됐다.
2016년부터 2025년까지 약 930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재생단지'에도 선정됐고, 이로 인하여 임대 수요, 아파트 수요층도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30세대에 한해서, 행운의 황금열쇠 지급으로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사역 3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대실역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지역난방, 2018년 12월 완공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