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6 KBS 연기대상] 안재욱·이동건·소유진·조윤희, 남녀우수상 수상
입력 2017-01-01 00:37 
[MBN스타 손진아 기자] ‘2016 KBS 연기대상에서 배우 안재욱과 이동건, 소유진, 조윤희가 남녀우수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박보검, 전현무, 김지원의 사회로 ‘2016 K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이동건은 너무 감사하다. 6개월 동안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기둥인 차인표 선배님 너무 감사드리고 존경한다. 조윤희 씨도 너무 고맙고 부족할 때마다 채워주고 배우들, 스태프들 양보해주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안재욱은 ‘아이가 다섯 사랑해준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예전에 한 번은 끝까지 기다리다가 그냥 간 적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과분한 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조윤희는 감사하다. 사실은 너무 부끄럽다. 누구보다도 제가 부족한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쑥스럽고 부끄럽다.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공동수상을 한 소유진은 새해에 너무 좋은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다. 2016년에 ‘아이가 다섯으로 하루하루 너무 벅찬 감사한 해를 보냈다. 결혼하고 아이 낳고 공백이 길었는데 주말드라마 주인공 시켜주신 KBS 너무 사랑합니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성태 의원, '구치소 청문회' 최순실 태도 언급…안하무인

[오늘의 포토] 태연 '슬립 잠옷 차림으로 가요대축제 참석'

MBN APP 다운로드